10월 18일 한줄이야기 긍정적인 사고의 힘

한줄 이야기

2018. 10. 18. 10:27

10월 3주차 한줄이야기 시작하겠습니다. 이번주는 '나는 자기계발서를 읽고 벤츠를 샀다.' 에서 발췌해왔습니다. 오늘 할 이야기는 많은 사람들이 뻔히들 알고 있는 긍정적인 사고의 힘입니다. 

너무 뻔한 이야기라 다들 까먹었을 것입니다. 물론 긍정적인 생각을 한다고 긍정적인 결과를 전부 다 얻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지만 이것만은 확신할 수 있습니다. 부정적으로 생각하는 사람은 절대 긍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부정적인 생각이 안들 수가 없을 것 같습니다. 사람은 반드시 비교를 하게 되고, 왜 내가 다른 사람보다 못하나.. 부정적인 생각을 하게 됩니다. 그렇지만 그런 순간일수록 부정적인 생각을 안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긍정적인 결과를 얻기가 힘들게 됩니다. 

대학교수로 있는 저자 또한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서 긍정적으로 생각해야 한다고 하며, 좋을 결과를 얻기 위해서 긍정적으로 생각해야 한다고 한다. 할 수 있다. 하면 된다 라고 생각을 하셔야 됩니다. 물론 이런 생각을 하더라도 실패하실 수 있습니다. 그때가 바로 중요합니다. 성찰하고, 왜 내가 실패했느지를 알아야 합니다. 저 또한 이부분이 많이 부족한데 이번에 책을 읽으면서 긍정적인 생각 뿐 아니라 반성해야 겠다 라고 생각했습니다. 긍정적인 사고 가 중요한건 모든 분들이 알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오늘도 그걸 의식적으로 하시는 분들은 많이 없을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한번 생각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긍정적으로! 삶이 바뀌지 않을까요!

저 또한 한번 적어보면서 또 긍정적으로 생각해야겠다 라고 생각했습니다. 모두들 화이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