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9일 한줄이야기 꾸준함의 힘

한줄 이야기

2018. 10. 20. 12:47

10월 3주차 자기막 한 줄 이야기 입니다. 예정대로라면 어제 이 글을 올렸어야 했는데, 몸 상태가 좋지 않아서 좀 나아진 오늘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이번주 도서는 '나는 자기계발서를 읽고 벤츠를 샀다.' 의 마지막 한줄이야기 입니다. 오늘의 한줄이야기를 마지막으로 이 도서의 한줄이야기를 마치고, 책 리뷰를 주말간 올린다음에 다음주부터는 새로운 도서로 찾아뵙겠습니다. 10월 19일 한줄이야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자기계발서가 많은 도움을 주는지는 사실 저도 잘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인생의 변화를 주는 계기가 되는 것에는 충분하다 라고 생각이 듭니다. 이 책의 저자 또한 자기계발서 딱 1권만으로 인생의 변화를 이끈것이 아니라 100권이 넘는 책과 4년의 세월이 걸렸다. 라고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자기계발서 한 권을 읽는다고 삶이 달라지지는 않습니다. 불평하지 마시길 바라겠습니다. 자기계발서를 계속 꾸준히 읽다보면 혜안이 생기게 되고, 실천하게 된다면 확실히 삶의 결과에도 반영된다고 생각합니다. 자기계발서를 예찬하는 편은 아닙니다. 저 또한 지식의 습득이 가능한 도서가 좋지, 자기계발서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닙니다. 그렇지만 자기계발서를 통해서 얻을 수 있는 점도 많습니다. 이렇게 귀찮다고 생각하는 한줄이야기 블로그 또한 자기계발서를 통해서 시작하게 되었으니 말이죠. 

오늘도 이렇게 필사를 하고 곰곰히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나 또한 자기계발서를 너무 등한시 해서 삶에서 성장이 조금 더기게 일어나는게 아닌건지... 이번 도서 리뷰를 통해서 이번 한주를 마무리 하겠습니다. 주말동안 푹 쉬시길 바라겠습니다! 일교차가 심하니 저처럼 감기 안걸리게 조심하세요!

공감 및 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