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5일 한줄이야기 무조건 적어보자

한줄 이야기

2018. 10. 25. 07:00

오늘의 한줄이야기 입니다. 이번주 도서는 '뼈아대' 입니다. 오늘은 습관을 변화시키기 위해 작성하는 데일리 리포트와 관련된 부분에 대해서 이야기 하도록 하겠습니다. 

습관을 바꾸고 변화하고 싶다면 오늘부터 당장 자신의 하루를 적고 평가해보자. 변화는 무조건 올 것이다. 매일매일 하루하루 매시간시간 나의 하루를 적고 작성하는 것입니다. 저도 이번 여름부터 하다가 중도 포기를 했었는데(제가 너무 게을러서) 완벽한 하루를 살기 위해서 노력해야겠습니다. 이것을 습관화 하기 위한 '두근두근'이라는 책도 구매했었는데 다시 시작해보도록 해야겠습니다. 

사실 완벽한 하루를 산다는 것은 정말 쉽지 않습니다. 내가 계획한 대로 하루를 완벽하게 산다. 그러기에는 변수가 너무 많습니다. 갑자기 친구놈이 전화가 와서 술한잔 하자 라는 유혹, 갑자기 스포츠를 하자 라는 유혹 (볼링,당구,농구)와 같은 것들을 이겨내기 쉽지 않지만 그것을 참고 완벽한 하루를 살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매일매일 적으면서 습관화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한줄이야기를 보시는 분들도 한번 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저 책을 구매하라는 게 아니라 노트에 30분 혹은 1시간 마다 쪼개서 내가 무엇을 하는 지 모조리 적고 하루를 반성하는 것입니다. 

오늘도 이렇게 한줄이야기를 필사하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완벽한 하루를 위하여 모두들 화이팅 입니다. 

공감 및 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