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6일 한줄이야기 완벽한 하루

한줄 이야기

2018. 10. 26. 12:52

10월 4주차 한줄이야기 도서는 '뼈아대'입니다. 완벽한 하루라는 주제로 이번 주 한줄이야기를 마무리 할까 합니다. 여러분은 완벽한 하루를 살아보신 적 있으신가요..? 살면서 잘때 와 오늘은 진짜 완벽한 하루였다. 하신 적 있으신가요..? 저는 아직 없는 것 같습니다. 항상 무언가 후회를 하고, 오늘 왜 그랬을까 라는 생각도 하며 아 그럴 수도 있지 합리화 하면서 살았습니다. 

그렇지만 합리화 하기에는 하루하루가 너무 아깝습니다. 매일매일 꾸준한 하루를 살고 싶었습니다. 비록 완벽한 하루는 한번도 살아본 적이 없지만 앞으로 점차적으로 더 완벽한 하루가 되도록 노력 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의 문장은 완벽한 하루의 핵심은 인생의 스스로 세운 계획대로, 완벽히 자신의 의지대로 이끌고 가는 것이다. 그렇게 속이 야무지게 꽉 찬 하루를 경험하면 많은 것이 새롭게 보인다. 입니다. 무엇이 바뀔까요. 책 속에 답이 있습니다. 

학교에서든 직장에서든 완벽한 하루를 한번 살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별 것은 아닙니다. 거창한 것도 아닙니다. 내가 계획한 완벽한 하루를 살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저 또한 매일 매일 노력하고 있습니다. 완벽한 하루를 사는 건 쉽지 않지만 매일매일 데일리 리포트를 작성하고, 완벽한 하루에 가까워 지는 것은 어렵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가 이렇게 한줄이야기를 작성하는 것 처럼요. 모두들 힘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끝으로 제가 필사를 하며 오늘의 한줄이야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주말에는 뼈아대 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좋은 주말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 및 공감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